그래텍, '젬파이터' 최강자전 온라인 대회 개최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의 '젬파이터 최강자전 온라인대회'를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레벨10 이상이고 2명으로 이루어진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 우승 팀에게는 장학금 50만원, 2등 한 팀과 준결승에 진출한 두 팀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9일까지 팀 명과 팀원의 정보를 작성해 이메일(gemgame@gretech.com)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4팀을 선발하여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짐과 동시에 선발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템 티셔츠를 제공한다.

그래텍의 박종하 사업 부장은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젬파이터'에 애정을 보여주신 게이머를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 이벤트로 게이머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어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