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새로운 에피소드와 던전 추가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에 에피소드2의 새로운 퀘스트들과 던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에피소드2의 새로운 퀘스트는 두 번째 난이도로써 '사카모토 료마' 편의 난이도1을 완료해야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사카모토 료마'편에 새롭게 추가되는 '문어발 해저굴' 던전은 에피소드2를 한 번 클리어 한 사람만 도전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문어발 해저굴' 던전은 에도 항에 위치해 있으며, 해저가재손, 해저도미군, 해저 문어병, 해장대왕문어 등의 몬스터가 등장하고, 클리어 하면 정년, 이순행, 틴맨과 같은 용병들의 연성서를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타임앤테일즈'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후 게이머들의 이용이 점점 활성화 되어 이에 보답하고자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 이외에도 게임을 재미있게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