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FIFA Online', 예선 1차전 개막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정통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의 예선 1차전을 금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예선 1차전에서는 PvP의 개념으로 게이머들이 원하는 각 나라 국가대표팀이나 리그팀을 선택해 승패를 결정하는 '매치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어 진행될 예선 2차전에서는 게이머가 직접 감독이 되어 자신만의 팀을 직접 소유,운영해 다른 팀과 전략적인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커리어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 정상원 개발본부장은 "'EA Sports FIFA Online은 온라인 게임의 신선하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극대화한 완성도 높은 온라인 스포츠 게임"이라며 "예선전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의 높은 수준에 부합하는 게임성을 선보이는 동시에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 게임 개발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A Sports FIFA Online'은 전세계적으로 매년 5백만 장 이상 판매된 EA의 베스트셀러로 'FIFA 시리즈의 명성에 네오위즈의 온라인게임 기술과 노하우가 접목된 스포츠 게임이다. 실제 축구리그를 방불케 하는 각종 축구팀과 장비, 경기장, 선수 설정의 현실감에 성장개념 등 새로운 온라인 게임적 요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