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슈로' 1차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www.ydonline.co.kr)은 소나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슈팅 게임 '슈로 온라인'(shooro.bugs.co.kr)의 1차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슈로 온라인' 홈페이지(shooro.bugs.co.kr)에 가입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누구나 쉽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XBOX360, PSP,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로 온라인'은 '블레이드' '라이플' '런처' '버스터' 등의 무기와 '부스터' 쉴드' 등 방어구를 이용한 액션 슈팅의 재미와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번 테스트 기간에는 팀전 모드 및 초보 게이머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 몰'이 준비됐으며, 향후 헬멧, 바디, 백팩으로 구성된 세트 아이템도 추가할 예정이다.
예당온라인의 강동완 차장은 "간단한 키보드 조작과 강렬한 액션으로 전 연령층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슈로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액션의 재미와 컨트롤의 묘미를 맛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로 온라인' 홈페이지(shooro.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