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링온라인' 운영자와 함께 릴레이 달리기를

KTH(대표 송영한)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에서 운영자와 함께 하는 '헐레벌떡 달리3' 이벤트를 오는 4월8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명이 1개조로 운영자가 전달한 바통을 들고 장애물이 설치된 맵을 통과해 릴레이식으로 가장 빨리 운영자에게 바통을 전달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기농 옥수수' 아이템 10개가 주어지고, 우승팀에게는 운영자 이벤트용 스페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4월7일 오후 7시까지 '큐링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4월8일 오후 6시30분에서 9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같은 운영자와 함께 즐기는 이벤트에 대해 '큐링온라인'의 게이머들은 "그동안 멀게만 느껴졌던 운영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즐거운 기억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자주 개최돼 운영자와 게이머의 벽을 허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링온라인' 공식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