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디엔아이, '카발 온라인' 그래픽 카드 패키지 3종 발매

가온디엔아이(대표 백필순,www.gaondni.co.kr)는 이스트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을 테마로 한 그래픽 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29일 ATI 코리아와 이스트소프트사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카발 온라인'을 소재로 한 그래픽 카드를 선보이는 가온디엔아이는 ATI 레이디언 X800GTO, X1300, X1600 3종의 그래픽 칩셋을 발매한다.

ATI 레이디언 X1600Pro, X1300 256MB 카발 온라인은 128bit 256MB GDDR2 SDRAM을 탑재하고 있으며, 각각 575Mhz, 400(800)Mhz와 450Mhz, 250(500)Mhz 의 엔진, 메모리 클럭을 지원한다. 또한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키는 멀티 GPU 기술인 크로스파이어를 지원하며, 아비보 기술 탑재로 동영상 및 이미지 편집에서 뛰어난 화질 향상을 지원한다.

ATI 레이디언 X800GTO는 128MB DDR SDRAM을 탑재하고 있으며, 256bit메모리를 사용하여 기존의 128bit메모리보다 두 배 가량의 성능향상이 가능하다. 400Mhz의 엔진 클럭과 350(700)Mhz의 메모리 클럭을 제공한다. 또한 AGP 8X 보다 더욱 높은 대역폭을 제공하는 네이티브 PCI Express x16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DirectX 9.0c와 OpenGL을 지원하여 다양한 3D 게임에서 우수한 화질과 성능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카발 온라인' 패키지의 출시와 함께 가온디엔아이는 게임 마니아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에 동봉된 이벤트 쿠폰을 통해 제품 구매자에게 '카발 온라인' 신규회원 30일 무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온디엔아이의 오신희 마케팅 이사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발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의 출시를 통해 게임 마니아들에게 게임에 최적화된 그래픽 카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그래픽 카드의 보급과 함께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에도 더욱 힘쓸 것이다"라고 제품 출시의 소감을 밝혔다.

ATI 코리아의 강성근 전무는 "'던전앤파이터'에 이어 이번 '카발 온라인' 게임 제휴까지 ATI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국내 대표 유통 업체들과 긴밀한 협조를 유지하고 있다. 향후에도 적극적인 게임 마케팅을 통해 국내 게임 시장과 그래픽 시장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온디엔아이(www.gaondni.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ATI와 ATI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TI 홈페이지(www.a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