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06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차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6년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MMORPG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시장점유율, 매출 등을 고려해 엔씨소프트를 비롯한 5개사를 대상으로 꼽아, 서울지역에서 최근 3개월 동안 주 평균 2회 이상, 1회 접속 시 평균 3시간 이상 게임을 한 16~49세의 고객 1,390명을 면접 조사한 결과이다.

엔씨소프트는 국가고객만족도의 측정변수인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인지가치,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고객불평율 등 전 조사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에 선정되었다(그라비티 공동 1위). 엔씨소프트는 지난 2004년에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이 2번째 수상이다.

엔씨소프트측은 "게임산업의 빠른 발전 속도에 따라 게임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높아져 가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면서 "그 만큼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는 엔씨소프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