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에피소드Ⅴ 테스트서버 오픈, 속내용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는 오는 5월의 리니지 에피소드Ⅴ '라스타바드-혼돈의 탑'(The Lastavard - The Tower Of Chaos)'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최근 테스트서버를 통해 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은 지난 에피소드Ⅳ에서 숨겨진 길인 '지하대공동'을 탐험하고 잊혀진 사실들과 다크엘프의 과거를 통해 '역사와 기억'의 의미를 되새겼던 것 이후에 'V'로 넘어와 인간과 다크엘프와의 전쟁이 결말부에 도달한다는 내용.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게이머들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라스타바드 성'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기존의 공성전과는 색다른 '내성전'을 경험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 지난 에피소드에서 즐거움을 더했던 '해적섬'의 완성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그림자 신전'에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맛볼 수 있으며, 그밖에 기사 스킬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의 위용을 과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줄거리의 대립구도를 통해 긴장감을 높이고 더 새로운 탐험을 통해 목적성과 모험성을 강조한 게임플레이가 되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리니지 에피소드Ⅴ '라스타바드-혼돈의 탑'의 이벤트와 본서버 업데이트 등 향후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