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시네마, 게이머와 함께 하는 '마이캡틴 김대출' 시사회 실시
랜드시네마는 국보급 문화재를 쫓는 전문 도굴꾼 '김대출'과 중요한 단서를 쥐고 있는 아이들 '지민'과 '병오'의 유쾌한 휴먼 스토리를 담은 영화 '마이캡틴 김대출' 시사회 이벤트를 동아닷컴과 게임동아와 함께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마이캡틴 김대출'은 도굴꾼 김대출이 단서를 쥐고 있는 아이들과 보물을 찾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 이 영화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지닌 전문 도굴꾼과 말썽꾸러기 어린이들이 벌이는 코믹하면서도 감동을 전하는 휴먼 스토리가 특징이다.
드라마 '백야 3.98', 영화 '원더풀 데이즈'의 조연출과 각본을 맡았던 송창수 감독이 각본과 총감독을 맡았고, '실미도' '웰컴 투 동막골'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정재영이 김대출 역을 맡았다.
이번 시사회는 특별히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동아닷컴(www.donga.com/event/board/list.php?ino=21)과 게임동아 이벤트 페이지(gamedonga.co.kr/event/event_mycaptain/mycaptain.asp)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2매)에게 시사회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18일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이뤄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동아 홈페이지(gamedon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