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 20% 가격 할인 단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코리아는 게이머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진행되어 온 가격 할인 이벤트와 동일한 가격으로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WOW'는 작년 1월18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뛰어난 게임성과 철저한 현지화 등으로 국내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에도 지속적으로 신규 게이머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 가운데, 블리자드는 정식 서비스 1년 동안 국내 게이머들이 보내준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하고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지난 1월18일부터 진행해 왔다.
블리자드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90일간 한시적으로 진행되었던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의 가격으로 전격 인하하기로 결정한 것. 이로써 기존 게이머들의 성원에 지속적으로 보답하는 것은 물론 더욱 많은 새로운 게이머들에게도 'WOW'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블리자드는 이번 가격 인하로 'WOW'가 출시부터 지속적으로 지향하고 강조해 온 더욱 폭넓은 온라인 게이머 층을 확보하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를 확대, 성장하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한정원 대표는 "그 동안 한국 게이머들이 보여준 크나큰 애정과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로 인해 'WOW'가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가격 인하로 더욱 많은 한국 게이머들이 'WOW'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OW'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