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새로운 빅 히트 시리즈 3종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국내 정식 발매된 PS2 게임 중에서 게이머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게임들을 특별 엄선하여 발매하는 '빅 히트 시리즈'로 '슬라이쿠퍼 2' '라쳇&클랭크: 공구전사 리로디드' '다크 클라우드 2'를 추가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PS2 '빅 히트 시리즈'는 PS2 비디오 게임기를 처음 구매한 게임 초보자에게는 인기 명작 PS2 게임 소프트웨어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기존 사용자에게는 장르 선호도, 가격 등 다양한 요인으로 사용해 보지 못한 인기 PS2 게임 소프트웨어를 플레이 하거나 소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작되었다.

지금까지 '빅 히트 시리즈'는 지난 2004년 6월, 10월 그리고 2005년 2월, 9월에 걸쳐 총 네 차례에 걸쳐 총 22종의 게임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오는 4월27일 '슬라이쿠퍼 2' '라쳇&클랭크: 공구전사 리로디드' '다크 클라우드 2' 등 인기 PS2 게임 타이틀 3종이 추가 발매된다.

특히, 이번에 발매하는 '빅 히트 시리즈'는 인기 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는 '라쳇& 클랭크' 시리즈와 '슬라이쿠퍼' 시리즈가 발매되어서, 5월 어린이 날 선물 시즌을 맞이하여 많은 인기가 기대된다.

SCEK의 한 관계자는 "유명 인기 게임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빅 히트 시리즈' 발매가 PS2 처음 사용자들에게는 비용 부담을 완화시키고, 기존 사용자들에게는 게임 타이틀 구매에 관한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혀왔다고 판단하고 '빅 히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발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