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오는 28일 '웹2.0' 관련 세미나 개최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www.adobe.com)는 웹 개발자를 대상으로 'WEB2.0, It's the Flex Style'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오는 28일, 삼성SDS 멀티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어도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근 IT업계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웹2.0의 트렌드를 기반으로 관련 신기술 소개 및 '플렉스(Flex)'를 활용, 웹2.0이 추구하는 인터랙티브하고 지능적인 웹을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개발자 시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양대 핵심 기술로써 AJAX와 플렉스2.0의 특징 및 연계성을 다루고 플렉스가 AJAX와 어떻게 연동되는지 구체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이 플렉스의 쉽고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자바 애플리케이션과 JSP 및 DB 연동 방법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한 활용 방안을 시연할 계획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이원진 대표는 "웹 2.0은 다수의 참여와 공유를 통해 기존의 웹과는 다른 차원으로 진화해 가고 있어, 이에 따라 국내에서도 대기업을 중심으로 웹2.0로 전환하려는 움직임이 점점 활발해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플렉스2.0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개발자들은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실제 개발 과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경험 및 정보를 전달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8일 금요일 삼성 SDS 멀티캠퍼스 18층 국제회의실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유료 세미나로 2만 2천원이며, 환불 제도를 도입하여, 세미나 내용에 만족하지 못한 참석자들에게는 등록비를 환불해 줄 계획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도비 홈페이지(www.gimyo.com/flexsemina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