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토 에스프리'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가마소프트(대표 양승춘)는 자사가 개발하고 SK C&C(대표 윤석경)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모나토 에스프리'(www.monatoesprit.com)의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지난 2월에 실시된 알파 테스터 인원 999명과 이번에 추가로 선발되는 3500명이 참가하게 되며 5월 8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실시된다.

특히 지난 알파 테스트 때 선보였던 '버디안의 고향' 라이샤이 대륙의 이실드라 외에 새롭게 동양풍인 나르샤 대륙의 시엘이 공개되며, 월드의 모든 원소를 부릴 수 있는 마법사 계열의 위자드와 메이지 클래스가 추가되고, 인터페이스가 전면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모나토 에스프리의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SK C&C 게임 사업팀 김태준 과장은, "'모나토 에스프리'는 게이머들에게 즐거움과 아름다운 감성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도록 충실히 개발되고 있다. 2006년을 빛낼 '모나토 에스프리'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테스터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