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P' 펌웨어 2.70 버전 공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PlayStation Portable'(이하 PSP)의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PSP 펌웨어 2.70 버전'을 25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펌웨어에는 'PSP'의 인터넷브라우저를 통해 'Macromedia Flash'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게 하며, 'RSS채널'에서 등록한 채널의 오디오 콘텐츠를 'Memory Stick Duo'에 저장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또 가정에 있는 Tv나 각종 AV시스템의 영상을 무선으로 PSP에서 시청할 수 있게 하는 'LocationFree' 기능이 호환되어서 'LocationFree'를 설치한 시스템의 반경 30m 내에선 무선으로, 인터넷이 접속되는 곳이면 세계 어디에서나 방송을 보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번 펌웨어는 'PSP'의 무선 랜을 통해 직접 인터넷에서 업데이트 하거나, SCEK 홈페이지에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직접 업데이트 시킬 수 있다.

펌웨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ECK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psp/update)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