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게이머들만의 공간 '게이머룸' 오픈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게임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한빛온'에 '펀펀(FunFun) 게이머룸'을 25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펀펀 게이머룸'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하면서 경험했던 황당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느낀 다양한 경험담을 풀어내고, 다른 게이머들의 이야기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한빛온은 '펀펀 게이머룸' 오픈을 기념해 자신의 이야기를 올리고 다른 게이머들의 경험담에 댓글을 다는 '내가 황당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다오!' 이벤트를 5월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이벤트 케라콘(게임머니)이 지급되며, 활발한 참여를 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네오스팀 충전기계 소환머신 아이템' '신 야구 영웅 캐릭터' '탄트라 프라자티'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온 신용준 팀장은 "게임을 하면서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아까운 재미나고 황당한 에피소드를 이제 한빛온의 '펀펀 게이머룸'에 풀어 놓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펀펀 게이머룸'에 자신의 재미있는 이야기도 올리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빛온 홈페이지(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