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A홀딩스, '유희왕 온라인' 챔피언쉽 스프링 2006 개최
대원C&A홀딩스(대표 안현동)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카드 배틀 게임 '유희왕 온라인'에서 최강의 게이머를 가리는 '챔피언쉽 스프링 2006'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4월27일부터 5월28일까지(결승 토너먼트 제외) 총 16회에 걸쳐 실시되는 '챔피언쉽 스프링 2006'은 예선 기간 동안 예선 토너먼트가 16회 열리고, 각 예선 토너먼트의 상위 1명이 파이널 리스트로서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예선을 통과한 총 16명의 파이널리스트는 6월4일, 결승 토너먼트에서 듀얼을 펼치게 된다.
예선 토너먼트에서는 일반 듀얼과 마찬가지로 1포인트가 소비되며, 팩에서 카드 1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결승 토너먼트에서는 듀얼 포인트가 소비되지 않으며 참가자 전원은 참가상 카드를, 우승자는 우승자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 참가 조건은 250회 이상 듀얼한 플레이어로 듀얼 포인트가 10포인트 이상 남아 있어야 한다. 참가신청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웹페이지(www.yugioh-online.ne.kr)에서 신청하는 방법과 당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무작위 추첨을 통해 배부되는 참가권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대회 1회당 한 번만 가능하며, 사전에 웹페이지에서 신청한 게이머는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대회 일정과 내용은 '유희왕 온라인' 홈페이지(www.yugioh-online.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