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K, XBOX360 전투기 시뮬레이션 'Over G' 예약판매 개시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이하 CGK)는 오는 5월7일까지 XBOX360용 전투기 시뮬레이션 게임인 'Over G'의 한정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Over G'는 PS2용으로 출시된 '에너지 에어포스'시리즈의 개발팀과 '프론트미션'의 일러스트레이터 스에미 준, '닷핵' 시리즈의 시나리오 라이터 사와무라 미츠히코 등 유명 스텝들의 참여로 제작된 전투기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시뮬레이션 게임에선 보기 힘든 짜임새있는 '스토리'와 60개 이상의 미션이 특징.

또한, 쉬운 조작성을 통해서 공중전이나 요새 포격 등의 어려운 미션을 쉽게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최신예 전투기인 F-15E 스트라이크 이글, F-16C 파이팅 펠콘, F/A-18C 호넷, Su-27 플랭커, Mig-29A 풀 크럼, F-117A 나이트 호크 등 각 기체의 특징을 실제 파일럿을 통해서 충실하게 고증했다.

그 밖에 'Xbox 라이브' 기능으로 최대 8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한 대의 Xbox360으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한정판은 게임 타이틀 외 'Over G'의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Over G' 스페셜 영상 DVD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49,000원이다.

이번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GK 공식 홈페이지(www.cg-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