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 최고의 당을 뽑는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m)에서 '당 PvP 토너먼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당 PvP 토너먼트'는 10인 이상으로 구성된 당 대 당이 대결을 펼치는 공식 PvP전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당의 당수가 오는 28일부터 5월3일까지 각 서버별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당 PvP 토너먼트'의 서버별 온라인 예선전과 결승전은 개인전과 팀전 토너먼트 방식을 교차하여 5월6일부터 5월14일까지 주말 동안 실시하며, 각 서버별로 우승한 20개의 당은 서버 통합으로 다시 20강 온라인 토너먼트를 거치게 될 예정이다.

이어 20강 온라인 토너먼트를 거쳐 올라 온 8개의 당을 대상으로 최강의 당을 뽑는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실시하고, 8강부터 온게임넷을 통해 녹화 방송할 계획이다.

최종 PvP전에서 우승한 당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19인치 LCD모니터 15개, 그래픽카드 35개를 상품으로 선물하고, 준우승당에게는 상금 50만원과 BMW디자인 키보드 3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www.granadoesp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