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ATI와 함께 '길드워' 패키지 발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4월27일 조인식을 통해 ATI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조영덕,www.ati.com/k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로서 엔씨소프트와 ATI는 온라인게임 '길드워 챕터2 : 깨어진 동맹(이하 깨어진 동맹)'의 국내 프로모션과 사업진행에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대한 첫 대안으로 엔씨소프트와 ATI는 그래픽카드 유통업체인 앱솔루트 코리아(대표 이태화,www.abko.co.kr)과 함께 '길드워'에 최적화된 '레이디언 X1600 프로 길드워 챕터2 스페셜 패키지'의 출시를 발표했다.

'레이디언 X1600 프로 길드워 챕터 2 스페셜 패키지'는 5월 중 출시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깨어진 동맹' 1개월 무료 이용권 및 전술 가이드 북,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김현익 실장은 "뛰어난 그래픽 솔루션을 통해 게이머들은 '길드워'의 재미를 100%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제휴의 범위를 다각도로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길드워 챕터2 : 깨어진 동맹'은 4월28일 전세계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이날부터 국내에서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