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빅샷 어드벤처' 서버에는 연령제한이 없어요'

넥슨(대표 김정주)은 최근 자사의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빅샷: 카스카 토너먼트(이하 빅샷)'에 새로운 서버인 '빅샷 어드벤처'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빅샷 어드벤처' 서버는 연령제한을 없애 전연령층 게이머가 입장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그동안 연령층이 나누어져 있어 즐길 수 없었던 아버지와 아들간의 대전이나 18세가 넘는 형과 중학생 동생들간의 대전 등 모든 대전이 가능하게 됐다.

넥슨의 김민수 '빅샷' 총괄 팀장은 "'빅샷'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더 많은 게이머 분들께 전달하기 위해 '빅샷 어드벤처' 서버를 신설했다."며, "이외에도 '초보자 퀘스트'와 '퀘스트 모드'나 '대전 모드' 등을 통해서 획득한 아이템을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하는 '아이템 조합 시스템'이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팀장은 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빅샷, 어드벤처로의 초대' 이벤트와 '미션, 아이템을 조합하라' 이벤트를 오는 5월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PMP, PSP, 아이팟 나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샷' 공식 홈페이지(bigsho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