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울, 행복 나눔 프로젝트로 함께 이웃사랑 실천해요

태울엔터테인먼트(대표 조현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아(www.xiah.co.kr)'에서 게이머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복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복 나눔 프로젝트'의 첫 번째 행사로 진행될 메이킹 프렌즈 이벤트(4월 27일~5월 31일)는 게이머들이 '시아'를 함께 플레이할 게임 친구를 '시아' 홈페이지(www.xiah.co.kr)에서 찾고, 4명의 친구 그룹이 형성되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엔젤로또사에서 지급하는 전자복권(최대 당청금 1억원)이 주어진다. 지급된 복권을 등록하여 사용하게 되면 사용횟수에 따라 사회복지기금이 적립되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된다.

태울엔테터엔먼트의 한 관계자는 "게임 이벤트 진행은 참여자에 대한 캐쉬 보상, 경품 제공 등 누구나 예상하는 실질적인 보상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반면, 실제 게이머는 작은 만족과 행복에 보다 큰 의미를 둔다는 점에서 게이머들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작은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하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울엔터테인먼트측은 '행복 나눔 프로젝트' 첫 번째 행사에 이어 게이머에게 뜻하지 않는 행복 캐쉬를 지급하는 등 작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