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최강자 가리는 천하제일 비무대회 개최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www.twelvesky.co.kr)에서 게임 내 최고의 고수를 가리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무 대회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대회로, 5인 1조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벌어지는 문파전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 풍운주천과 군웅멸천, 노검비천, 무혼소천의 4개 서버에서 각각 개최되는 이번 비무 대회는 2006년 6월2일부터 7일간 지난 대회와 마찬가지로 중립지역인 용구관에서 개최된다.

대회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유니크 아이템이 지급되며 순위별로 문파를 선정해 명품 아이템을, 16강 이상의 문파에게는 '십이지천' 티셔츠 등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는 3,000캐쉬가 지급된다.

기가스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비무대회는 지난 대회보다 규모면에서 크게 벌어지는 만큼 세부적인 진행 내용이나 일정, 시상내역에 있어서 변동의 여지가 있다."라며 "비무대회의 참가신청 및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에 관해서는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