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워 챕터2', 28일 전세게 동시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4월28일 오후 5시를 기해 '길드워 챕터2 : 깨어진 동맹(이하 깨어진 동맹)'을 전세계 동시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깨어진 동맹'은 전작인 '길드워'를 정식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지역에서 동시에 공개되며, 한국 서비스에 한해서 4월28일부터 5월24일까지 약 4주간 '깨어진 동맹'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진행된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롤플레잉모드를 시작으로 2주 후 대인전모드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깨어진 동맹'은 전작에서 부족하다고 평가되었던 '롤플레잉모드'를 강화하여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내용을 대폭 확대하였고, 동양적 색채를 가미하여 한국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 조우주 길드워사업팀장은 "전작에서 부족하다고 평가되었던 지적을 100% 반영하는 것이 이번 제품의 목표 중 하나였다. 앞으로 6개월 마다 새로운 챕터를 통해 꾸준히 한국 시장에 도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에서는 라이센스(또는 패키지) 판매방식과 월정액 방식으로, 북미와 유럽, 태국에서는 패키지 판매방식으로 서비스되며 현재 미국, 영국, 독일 아마존 쇼핑몰에서 패키지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국내 오픈 베타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챕터1을 이미 구입한 고객이 신규 가입자를 위한 멘토(Mentor : 조언자)로 지원할 경우, 챕터2 라이센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깨어진 동맹을 잡아라', 추천을 통해 우수 멘토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멘토를 찾아라' 등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워' 공식 홈페이지(www.guildwar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