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터테인먼트, '라스트카오스' 추천 서버 이벤트 실시

티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은)는 자사가 개발하고 리젠(대표 배은희)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스트카오스'가 28일부터 추천 서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4월28일부터 5월 내내 진행되는 추천서버 이벤트는 매일 정오를 기준으로 랜덤하게 정해지는 추천서버에서 게임을 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

30 레벨을 기준으로 30 레벨 이하의 캐릭터와 30 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30 레벨 이하의 캐릭터에게는 몬스터를 사냥할 시 경험치, 숙련도, 공격력 및 HP 등 6가지 효과 포션을 랜덤하게 제공하며, 30 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사냥 중인 캐릭터를 한 시간에 한번씩 무작위로 추첨해 문스톤 10개를 제공한다.

티엔터테인먼트의 김영철 과장은 "신규 서버를 오픈하면서 한 쪽으로 게이머가 치우치는 현상을 지양하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존 게이머나 신규 게이머 모두에게 골고루 혜택을 줄 수 있는 '라스트카오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카오스' 공식 홈페이지(www.lastcha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