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4월의 마지막은 '영웅 온라인' 과 함께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영웅 온라인'에서 4월29일부터 5월1일까지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무극천행' 이벤트는 새로운 계정으로 강호 캐릭터를 생성, 육성하면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캐릭터 생성 후 천룡성 이매진 NPC를 찾아가면 경험치 20%가 5시간 동안 추가되는 무극천행 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이어 '몬스터 습격 사건' 이벤트는 8시에서 9시 사이에 게임 내 '내강' 지역에서 갑작스럽게 습격하는 몬스터의 공격을 방어하면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로 강한 몬스터의 공격에서 살아남으면 아이템을 획득한다.
마지막으로 '몬스터 습격 사건'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 바로 실시되는 '깜짝 경험치 이벤트'는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 획득량이 30% 상승하고, 별리셋을 입으면 40%, 백호령과 별리셋 모두 사용 시 60%, 신규 강호 육성 캐릭터의 무극 사용 시 50%, 신규 강호 육성 캐릭터의 무극과 백호령, 별리셋 모두 사용하면 추가적으로 80% 상승한다.
엠게임의 한 관계자는 "4월 한 달 동안 실시한 강호 출사 이벤트를 게이머들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4월 마지막을 '영웅 온라인'과 함께 보낼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her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