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한 체험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블리자드코리아)는 오는 4월29일부터 5월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 사상관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롯데시네마 부산 사상관에서 진행하는 포토존 이벤트는 현장에서 사진을 찍은 후, 싸이월드 타운 롯데시네마 사상관 미니홈페이지(town.cyworld.com/lottecinemasasang)에 사진을 등록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펜던트 3종 세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액션 피규어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4월29일부터 5월7일까지 포토존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 신규 계정 및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방문객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일 무료 체험 쿠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달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핸드폰줄 등 제공하고, 희망자에 한해서는 롯데시네마 부산 사상관 주변의 PC방에서 사용 가능한 PC방 무료 이용권도 지급한다.

이번 '포토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OW'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