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스소프트, '십이지천' 신규 서버 2개 오픈

기가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의 신규 서버를 5월3일부로 추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버 추가는 올해만 4번째 추가 확장으로, 그동안 운영된 5개의 서버까지 합쳐 총 7개의 '십이지천' 서버가 운영될 예정이다. 신규 서버는 천무승천(千武昇天)과 용비운천(龍飛雲天)으로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추가 확장에 대해서 십이지천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문제시 되던 구형 엔진을 최신 GXD 엔진으로 바꾸고, '십이지천'의 홍보대사인 김가연씨의 활동으로 게이머들이 늘고 있다"며, "이런 추세라면 조만간에 동접 최고 기록도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기가스소프트는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월드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2배' 이벤트와 홍보대사인 김가연씨를 활용한 '가연소저를 찾아라' 등 다양한 재미거리로 신규 월드에서 시작하는 게이머들이 수월하게 성장하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