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해리피아'에서 '데카론'을 만난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을 서비스 중인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해리피아'로 유명한 주류 프랜차이즈 기업인 '해리코리아'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해리코리아는 주류 전문점 '해리피아'를 비롯하여 '유객주', '비어캐빈'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인 기업으로, 이번 업무 제휴는 타켓 층이 비슷한 게임하이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게임과 주류가 함께한다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함이다.
해리코리아 측은 이번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메뉴판 및 매장 내 인테리어 소재로 '데카론' 캐릭터 및 게임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고 매장 내 설치된 PDP를 통해 '데카론' 동영상도 상영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데카론' e-스포츠를 진행 할 예정이며, 메뉴 선택 시 '데카론' 아이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다.
게임하이의 임옥섭 마케팅본부장은 "현재 '데카론'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업체와의 반응이 모두 좋아 이용자층이 비슷한 해리피아와의 공동 마케팅 제휴 또한 양사에 좋은 홍보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 하는 것이 근본 취지인 만큼 양사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