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즈' KTF로 출시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즈'를 KTF에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드래곤아이즈'는 세중나모가 디지쌈과 공동으로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한 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3명의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멀티 캐릭터 컨트롤 시스템'이 특징이다.

세중나모의 한 관계자는 "이미 SK텔레콤 서비스를 통해 마니아층을 형성한 '드래곤아이즈'가 KTF에서도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새로운 개념이 추가된 '드래곤아이즈' 후속작도 개발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중나모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한 명씩 추첨을 통해 최신 MP3 플레이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3일부터 6월1일까지 진행되며, KTF에서 '드래곤아이즈'를 다운 받고 '드래곤아이즈' 공식 홈페이지(deyes.namo.co.kr)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드래곤아이즈'는 'KTF 멀티팩 사이트 자료실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어드벤처 > 드래곤아이즈'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