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파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개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 온라인'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8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자신이 감독이 되어 팀을 운영하는 '커리어 모드'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커리어모드는 게이머들이 직접 실제 축구클럽팀의 감독이 되어 소속 리그의 경기 일정에 따라 경기를 진행하는 모드로 경기를 통해 선수들을 육성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향후에는 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팀을 만드는 '나만의 팀' 기능까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1:1로만 맞붙을 수 있었던 1차 테스트와는 달리 2:2 팀플레이 모드가 새롭게 지원되며 실력이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끼리 짝지어주는 '랜덤매칭시스템'이 추가돼 1차 테스트 때보다 박진감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의 정상원 개발본부장은 "온라인 게임 구현의 기본 바탕이라 할 수 있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은 예선전 때 이미 충분히 검증 받았다"며, "커리어모드와 2대2 대전 등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들을 통해 게이머들은 다른 장르에서 맛보지 못했던 온라인 축구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인원만 참가할 수 있으며, 차후 피망 PC방 가맹점에서 플레이하거나 친구 추천 등의 이벤트를 통해 인원이 추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