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라테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습 선보인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5월3일 오후 1시부터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게이머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기존 게임 시스템의 보강과 함께 대규모 신규 콘텐츠 추가를 내용으로 하고 있어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먼저 펜시 아이템과 공격, 방어 장비, 신규 스킬 등 100여종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도입, 한층 다양해진 전투 동작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마법형 장비인 지팡이 아이템은 날 수 있는 속성을 지니고 있어 더욱 스피드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해 진다.
또한 현재까지 구현되어 있던 아시아, 유럽 지역에서 사막지대와 피라미드 던전 등 신규 테마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아프리카 지역으로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간다. '라테일'은 신규 지역 추가에 따라 리키드 큐브, 라미아, 미이라좀비 등 30여종의 몬스터들을 새롭게 등장시킬 계획이며 넓어진 맵별 구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월드맵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나만의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특정퀘스트와 게임 내 게이머간의 커뮤니티를 돕는 우체동 시스템 등 독특한 시스템을 선보이며 게임 내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액토즈소프트의 유명상 기획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라테일'이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인 스타일리쉬한 액션의 묘미를 살리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게이머 의견 수렴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테일'은 다가오는 5월5일 어린이 날을 맞아 게임 내 재미있는 스토리로 게이머들에게 퀘스트를 부여하는 '어린이날 쇼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