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일취월장' 이벤트 실시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일취월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규 서버 '천무승천'과 '용비운천'은 5월3일 오후 7시에 오픈될 예정이며, '일취월장'이벤트는 5일 오후 7시부터 8일 오전 12시까지 진행된다.

'일취월장'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할 때 얻어지는 경험치가 2배 상승하도록 조정되는 이벤트. 특히 초보 게이머들과 신규 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다.

또한 신 월드의 이벤트와 함께 15세 전용 '노검비천' 서버의 활성화를 위해 아이템 드롭율 2배 상승과 캐쉬템의 구매가를 5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정책은 '노검비천' 서버에 한해서만 영구적으로 적용된다.

한편, 신규 서버 '천무승천'과 '용비운천'에서는 연예인 홍보대사 김가연씨를 캐릭터화 한 '가연소저를 찾아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이벤트는 각 세력 본성에 위치한 '가연소저' NPC를 찾아 100% 확률로 경품을 받는 것으로 계정당 한 서버에 한해 1회 한정의 기회가 주어진다. 가연소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경품은 은화와 경험치, 기여도와 특수 사냥터인 초경계의 이용 시간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은화는 새로 오픈되는 신규 서버에서는 상당히 큰 금액으로 초기 캐릭 육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30 레벨 이상이 되어야만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를 통해 확

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