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레드카드'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 게임 '레드카드'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5월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레드카드'는 스트리트 사커를 표방하는 온라인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화려하고도 스타일리쉬한 스킬구현으로 팀웍 플레이 중심의 프리스타일 길거리 축구게임.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으로는 총 11개의 포지션(포워드, 미드필더, 디펜더, 쉐도우 스트라이커, 윙 포워드, 파워 스트라이커, 공격형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 윙백, 리베로, 골키퍼)이 공개되고 새롭게 추가 구성된 다채롭고 전략적인 총 5개의 정규 리그(아마추어, 세미 프로, 프로, 월드, 마스터)와 개인 락커, 코스튬 아이템 샵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각각의 정규리그 입장 시 해당되는 라이센스 획득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슷한 실력의 게이머들끼리은 치열한 승부를 통해서만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다.

이젠엔터테인먼트 신욱호 사업본부장은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이어 지속된 많은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밑거름으로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를 통해 완성되고 다듬어진 '레드카드'의 모습을 보여 주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카드' 공식 홈페이지(redcard.uzoo.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