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복싱 게임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3' PS2로도 발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PSP와 Xbox360으로 출시된 복싱 게임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 PS2 버전을 5월18일 발매했다.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은 PSP와 Xbox360 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된 인기 복싱 게임으로, 그동안 PS2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국내 출시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제품.

게이머들은 무하마드 알리를 비롯하여 로이 존스 주니어, 버나드 홉키스가 되어 사각의 링에서 라이벌과 한 판 승부를 벌일 수 있으며 알리 대 프레이저, 홉킨스 대 테일러 등 복싱 역사를 빛낸 라이벌 간의 대결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은 헤이메이커 시스템을 통해 마치 실제 같은 원 펀치 넉다운으로 상대를 잠재울 수 있으며, 토탈 펀치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아날로그 스틱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자유자재로 펀치를 뻗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격렬한 매치를 통해 랭킹을 높여가며 무명의 선수부터 챔피언십 도전자까지 잠재력 있는 선수를 복싱계의 슈퍼스타로 트레이닝할 수 있는 커리어 모드와 명경기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라이벌 모드 등 충실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 PS2 버전은 15세 이용가로, 5월18일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