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ABC마트와 함께 새로운 아이템 선보여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2006'이 ABC마트 자체 브랜드 '반스'와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게임 내 아이템 샵에서 새로운 아이템 '반스 올드스쿨'과 '반스 하이스쿨'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17일부터 6월12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리스타일2006'의 반스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능력치가 3이 상승되는 '반스 올드스쿨'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16레벨 이상 게이머 사용 가능)을, 5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능력치가 1이 상승되는 '반스 하이스쿨' 아이템(15레벨 이상 게이머 사용 가능)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프리스타일2006' 통합 홈페이지 JCePORTS에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등록 후 3주 동안 반스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ABC마트에서 운동화를 구매하는 고객들과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스포츠를 좋아하고 자기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등 성향이 비슷한 점에 착안해 제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국내 최대 슈즈 멀티숍 ABC마트의 오프라인매장과 스포츠 온라인 게임계 1위인 '프리스타일2006'의 온라인 회원층 간에 상호 윈윈(win-win)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006' 통합 홈페이지(jceports.com)와 ABC마트 홈페이지(www.abcma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