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보물쟁탈 게임 '고고트래져' 테스터 모집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고고트래져'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999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3차 테스터 모집은 18일부터 23까지 6일간 '고고트래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2차 테스트에서 활동했던 게이머들은 추가 신청 없이 3차 테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3차 테스트는 메인 모드인 보물쟁탈전에 몬스터가 추가되어서 단순한 플레이어간 경쟁에서 벗어나 보다 전략적인 보물쟁탈전을 경험할 수 있게 됐으며,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항구 마을 '튤리피오'가 공개된다.
네오위즈의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3차 테스트에서는 보물쟁탈전의 재미를 강화하고 마을을 추가하면서 '고고트래져'의 전반적인 게임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한층 새로워진 '고고트래져'가 테스터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캐주얼 액션 게임인 '고고트래져'는 게이머간 보물을 획득하기 위해서 싸우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수 만개에 이르는 방대한 아이템 조합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고트래져' 홈페이지(gogo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