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2', 운영자와 함께 거대 보스몬스터를 소탕하자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거상 2: 황금의 지배'(이하 거상 2)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는 3천명의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거상 2 운영자들과 함께 하는 보스몬스터 소탕 대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상2의 다양한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운영자들이 테스터들과 함께 각 던전에 배치되어 있는 대형급 보스 몬스터들을 특정 필드로 소환하면서 시작된다.

특히 소환된 보스급 몬스터들은 테스터들의 능력보다 강한 상태로 등장하게 되며, 강력한 전체 공격 등을 동반하고 있다.

소환된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크라우제의 보물 상자'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개발사 측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된 이후 이를 보유한 테스터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9인치 LCD 모니터를 증정하고 보물 상자를 얻은 모든 테스터들에게는 향후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해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상 2' 공식 홈페이지(www.gersang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