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PC방에서 신 종족을 키우면 월드컵 티셔츠가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YNK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www.rohan.co.kr)에서 '로한 BEST PC방' 이벤트를 오는 6월2일까지 서울, 경기지역 '로한 가맹PC방'에서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부터 23일까지 로한 PC방 홈페이지(pcbang.roha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로한 BEST PC방' 이벤트는 서울,경기 지역 내 로한 가맹PC방에서 게임 내 신 종족인 데칸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4명이 한 팀이 되어 이벤트 기간 내 데칸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중 가장 높은 레벨을 올린 두 팀을 선정, 순금 펜던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YNK코리아는 데칸 캐릭터를 20레벨까지 만든 이벤트 참가자에게 총 4,800장의 월드컵 공식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YNK코리아의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로한 BEST PC방 이벤트'는 지난 PC방 더블 이벤트 이후 신 종족 데칸의 본 서버 업데이트와 월드컵 시즌과 함께 지속적인 PC방 마케팅의 일환으로 준비하게 된 것"이라며 "로한 PC방에서 온 국민의 축제의 장인 월드컵의 기분을 미리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PC방 홈페이지(pcbang.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