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와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하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2006년 독일에서 펼쳐지는 월드컵 경기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 팀을 응원하고, 국내 축구 팬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5월19일부터 7월7일까지 '2006 대한민국 축구 응원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WOW' 게임 내에서 대한민국 팀을 응원하는 멋진 스크린샷을 올리는 참가자들 가운데 우수작들을 선정, 아이팟 나노, 'WOW' 전용 키보드, 'WOW'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5월19일부터 6월13일까지 대한민국과 경기를 펼치는 토고, 프랑스, 스위스와의 경기의 점수를 맞춘 게이머에게는 소니 DSC-T9 디카와 'WOW' 전용 키보드, 'WOW' 30일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블리자드의 한 관계자는 "곧 펼쳐질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은 국내 게이머들 및 'WOW' 게이머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로운 대규모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불타는 성전'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OW'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