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로한'의 다섯 번째 종족 '데칸' 본서버 업데이트
'로한'의 다섯 번째 종족 '데칸'이 드디어 본서버에 등장한다.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YNK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www.rohan.co.kr)'의 신종족 '데칸'을 본서버에 전격 공개함과 동시에 PC방 이벤트, '데칸' 캠페인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지난 4월28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일부 공개됐던 흡혈용족 '데칸'은 대구 간담회를 비롯해 3주 동안 수많은 게이머들의 기대와 높은 관심을 반영해 추가 보완된 끝에 본서버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데칸' 종족의 본서버 추가로 인해 향후 '데칸'과 암살집단 '단' 종족의 연합전선을 통해 종족전에서의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가능해져 게임 내 한층 더 격렬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YNK게임즈의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간담회 등 다양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데칸' 개발에 대폭 반영했으며 약속 드렸던 5월 안으로 본서버에 선보이게 기쁘다"라며 "오늘부터 새로운 성향의 신규종족 '데칸'의 매력을 한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로한'은 대대적인 '데칸 캠페인'과 전국 PC방을 비롯해 신규 및 기존 게이머를 대상으로 모바일 콘텐츠 제공, '로한' 캐시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는 6월20일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