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 '배틀존 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싸이더스(공동대표 차승재, 홍동진)는 드림메이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배틀존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5월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오후1시부터 8시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배틀존 온라인' 은 귀여운 2D 아바타로 제작된 보병, 저격병, 여경 등의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게임.

이번 테스트에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배틀존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btzonline.com)를 통해 선정된 500명의 게이머가 테스터로 참가한다.

1차 테스트는 게임 내 각종 아이템들과 직업별, 스탯별 밸런싱 조절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지며, 버그 테스트와 동시에 다수의 게이머들이 접속하였을 때 발생하는 스트레스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위해 운영자팀과 4:4 전투를 펼치는 GM 게릴라전, 최고 계급의 테스터 선발 이벤트, 배틀존 베스트 드레서 선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Xbox, iPod nano, PSP, 디지털 카메라, 포토프린터 등을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틀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btz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