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 '크로노스'에서 월드컵 응원 함께 즐겨요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가 월드컵 기념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06년 독일월드컵을 기념하는 '오 필승 코리아 이벤트'는 5월24일부터 7월12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필드에서 드롭되는 '오 필승 코리아 주문서'를 가장 많이 사용한 캐릭터에게 스페셜 레어 아이템 '붉은 악마의 갑옷'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게이머가 '오 필승 코리아 주문서'를 마우스 우 클릭으로 사용하면 폭죽 효과와 함께 '오~필승 코리아~' 또는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응원가가 나오고 아이템 샵에서 판매되는 주사위 아이템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붉은 악마 갑옷'은 '크로노스' 대륙에서 능력치는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최고를 자랑하는 갑옷이며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 진출 시 16명에게 지급을 하고 안타깝게 실패 시에도 대표팀이 골 득점 수만큼 지급을 한다. 이후에도 대한민국 대표팀이 승리할 때마다 패키지 아이템이 보너스로 지급 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선전을 할수록 기원하는 의미이자 '크로노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릴레이 이벤트라는 점에 더욱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