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독창적인 나만의 길드 마크를 만들어보자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길드 활성화를 위한 길드마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길드마크 공모전은 게임 내 길드를 표시하는 마크를 게이머가 직접 디자인해 응모하면 독창적인 마크 25개를 선정해 당선된 길드의 고유마크로 사용하도록 하는 이벤트로, 5월25일부터 6월1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길드마크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가로 세로 36픽셀의 정사각형 크기로 이미지를 제작해 PSD나 BMP형식의 파일로 저장한 후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 FAQ 메뉴의 이벤트/기타 게시판을 통해 신청자의 ID, 캐릭터 명, 활동 서버를 적어서 등록하면 된다.

이번 길드 마크 공모전의 당선작은 6월19일 발표되며, 7월9일부터 해당 길드에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길드마크 창설이용권을 선물로 제공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타임앤테일즈'의 길드시스템이 활성화 되면서 게이머의 적극적인 의사가 반영되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길드의 고유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높은 참여로 독창적인 길드마크가 선보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