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앤트, '익스트림사커' 최종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소닉앤트(대표 장상옥)는 자사가 개발 중인 축구 온라인 게임 '익스트림사커(www.exsoccer.com)'의 최종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실시한다.
이번 최종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총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팀전, 개인랭킹, 기본스킬 능력치 반영 등 게임 콘텐츠와 과부하에 대한 테스트가 중점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익스트림 파크와 다리밑 맵, 꼬마 남자 아이와 뚱녀 캐릭터 등이 추가되고 각 맵에 어울리는 배경음악이 추가된다. 더불어 이번 테스트에는 전체 랭킹시스템이 도입돼 게이머들의 경쟁구도를 더욱 부추겨 활발한 게임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으며, 포지션별 랭킹시스템도 지원한다.
한편, 이와 함께 2차 테스트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중 '5글자로 게임평가하기' '버그 파파라치' '즐거운 매일 10판' '3시간 동안 랭킹 Top을 노려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Xbox360 외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팀가이스트볼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최고 랭킹 20위에 오른 게이머에게는 클로즈 베타에서 사용했던 아이디를 오픈 베타 테스트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소닉앤트의 박홍수 PM은 "이번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 시스템 도입과 많은 인원이 접속했을 경우 문제점을 파악, 완벽한 오픈베타 테스트를 준비하겠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익스트림사커'가 될 것을 약속 드리며,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맘껏 '익스트림사커'의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익스트림사커(www.exsoccer.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