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플래시 사이트 개편으로 인기몰이
NHN(대표 최휘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의 이용자 편의를 강화하고 플래시 게임의 신선한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한게임 플래시(flash.hangame.com)' 사이트를 전면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게이머들은 '한게임 플래시'의 개편된 메인 페이지를 통해 더욱 넓어진 화면에서 인기 게임, 장르별 추천 게임, 게이머 랭킹 순위 등을 손쉽게 확인하고 다채롭게 마련된 91종의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한게임은 온라인 게임 포털 최초로 게이머가 웹캠과 PC를 연결해 즐길 수 있는 '미디어 게임' 3종을 새롭게 선보여, 게이머들은 키보드나 마우스 없이 웹캠을 통한 몸의 움직임만을 이용해 '꼬치야' '세포의 달인' 등 플래시게임을 즐기면서 차별화된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됐다.
NHN의 남궁훈 한국 게임 총괄 이사는 "한게임이 '한게임 플래시'라는 독립 브랜드로 플래시 게임들을 선보인 이후, 플래시 게임이 게임의 독립 장르로 자리잡고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는 등 플래시 게임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면서 "웹캠은 물론, 향후 마이크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시도의 게임들을 선보여 플래시게임 시장에서의 선두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11일까지 사이트를 방문하고 플래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드럼세탁기, 냉장고 등 디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플래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게임 플래시' 홈페이지(flash.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