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워', 12번째 국가대표팀이 되어 함께 싸워보자

티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싸워'에서 월드컵에 출전한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30일부터 7월10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한국, 브라질, 독일, 프랑스 팀의 유니폼 세트와 축구화를 지급하는 '국가대표 유니폼 입고 나도 12번째 태극전사' 이벤트와 게임 내 아이템 박스에서 랜덤하게 지급되는 싸워 트로피 아이콘을 모으면 게임머니와 교환할 수 있는 '싸워 트로피를 찾아라' 이벤트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클랜 채널 오픈 기념으로 개최되는 '클랜 대항 게임대회'는 5월30일부터 6월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클랜이 있는 팀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클랜 대항 게임대회'는 6월10일 11일, 17일, 18일 4일에 걸쳐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에 선발된 팀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100,000 그랑을 지급하며, 대회 1,2,3등 입상자에게는 상금 및 우승자 마크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싸워' 공식 홈페이지(www.ssa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