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가수 하리수의 '카트라이더' 실력은?

온게임넷은 'KB 챔피언십 직장인 카트라이더 대회'의 결승전을 앞두고 유명 방송인들을 초청해 이벤트 전을 실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6월3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게임 MC 이동진, 허준 콤비와 장영란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전에서는 평소 카트라이더를 즐겨한다는 인기 가수 하리수, 신세대 인기 마술사 최현우, 카트계의 '임요환'으로 불리우는 김대겸, 웃찾사의 문세윤, 힙합 가수 화랑, 여성 그룹 가수 퍼퓸 등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총 상금 2천만 원이 걸린 'KB 챔피언십 직장인 카트라이더 대회'의 그랜드파이널도 함께 열린다. 그랜드파이널은 스피드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8명이 함께 6경기를 벌인다. 1등이 10점, 2등이 7점, 3등이 5점, 4등이 3점, 5등이 2점, 6등이 1점, 7등이 0점, 8등이 1점으로 6경기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선수가 승리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공식 홈페이지(www.ongame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