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 월드컵송 들으면서 달려요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씨드나인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음악 온라인 게임 '알투비트'(r2beat.pmang.com)에 인기 가수 싸이의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 등 2006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명 월드컵 송을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드 코어에 국악을 접목시킨 싸이의 '위 아 더 원'은 드럼과 꽹과리, 기타와 가야금의 합주에 태평소가 울려 퍼지는 실험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사 곳곳에 녹아있는 싸이스러운 위트와 랩이 특징이다.

또한 시원한 응원 함성이 매력적인 노브레인의 '소리쳐라 대한민국'과 더크로스의 'Reo Corea' 도 업데이트된다.

네오위즈 퍼블리싱 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알투비트'를 즐기는 게이머와 함께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의 흥겨운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월드컵송을 추가했다"며, "특히 싸이의 '위 아 더 원'은 월드컵의 열정적인 분위기가 잘 녹아있는 곡으로, '알투비트'의 경쾌한 게임 분위기와 잘 맞아떨어져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4강 진출 기원 이벤트를 5월30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싸이의 '위 아 더 원'이 '알투비트' 뮤직차트 순위에서 4위 이상을 기록하면 총 472명을 추첨하여 아디다스 팀가이스트 스킬볼, 대한민국 응원도구 세트, 엠투디 콘서트 엠프 스폰서 바이 싸이 공연 티켓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