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액션 게임 '전파소년단' 오픈 베타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전파소년단'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6월1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전파소년단'은 다양한 무기 및 캐릭터의 특징이 담겨 있는 스킬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레벨에 따른 다양한 전직 시스템과 구조물에 따라서 전략이 바뀌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40여개의 무기와 7개의 스테이지, 2개의 전직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캐주얼 개봉관 '스타이라아'의 두 번째 작품인 '전파소년단'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시원하고 화려한 공격이 특징인 '전파소년단'도 즐기고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참여해 준비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전파소년단'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6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월드컵 응원 패키지, 전자사전, 영화예매권, 캐릭터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파소년단'의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파소년단' 공식 홈페이지(tv.sty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