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로 태극전사 승리 기원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독일 월드컵을 맞아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인 '엠스포츠'를 비롯한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영웅 온라인' 등에서 월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포츠 정보 사이트인 '엠스포츠'에서는 총 3회 치러지는 한국의 예선 경기 시 '월드컵 승률을 맞춰라', '승리 기원 이벤트', '캐릭터 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가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에서는 게임 내에서 월드컵 응원 복장 및 응원 도구를 가지면 캐릭터들이 함께 꼭지점 댄스를 출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하며,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에서는 귀여운 3등신 캐릭터이 등장하는 '대한민국 승리 기원 요괴 축구' 동영상을 선보이고,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응원 도구를 업데이트 한다.

또한 '영웅 온라인'에서는 태극전사가 골을 넣었을 경우, 경험치를 2배로 주는 '골! 골! 골! 경험치 이벤트'와 함께 퍼즐 이벤트와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엠게임의 한 관계자는 "2002년 4강 신화를 재현할 태극전사들의 응원을 게이머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벽에 열리는 경기까지 기나긴 밤을 기다릴 때 엠게임과 함께 12번째 전사가 되어 태극전사도 응원하고 게임도 즐기면서 즐겁게 기다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